본문 바로가기

문화/종교

"성령의 바람 세계로 불어나가도록 최선 다할 것"

 

 

 

사단법인 세계성령중앙협의회(이사장 안준배 목사)는 지난 12일 강원도 춘천 순복음춘천교회(담임목사 이수형)에서 제29대 대표회장 취임감사예배를 드렸다.

신임대표회장 이수형목사는 취임사를 통해 "순종하는 마음으로 더 열심히 심부름하겠다. 부족한 종에게 큰일 맡겨주신 하나님께 영광 올려드린다"면서 "세계성령중앙협의회는 한국 교회 성령운동을 앞서가신 분들이 길을 잘 닦아 놓으신 곳이다. 그 뒤를 이어받아 세성협을 통해 한국에서 부는 성령의 바람이 세계를 향해 나갈 수 있도록 열심히 섬기겠다"고 했다.

취임예배에서는 증경대표회장 장향희 목사가 '사명과 능력'이란 제목의 말씀을 전하며 "하나님의 마음을 감동케 하는 믿음과 기도로 주님만을 위해 살겠다는 사명을 가지고 나아가길 바란다"고 했다.

이날 이영훈 목사(여의도순복음교회)는 영상축사로 축하메세지를 전했고 오황동 목사(원주순복음중앙교회)와 김용완 목사(서울순복음교회 원로), 박상칠 목사(춘천기독교연합회장)는 격려사와 축사를 하며 이수형 목사의 취임을 축하했다.

이후 참석자들은 한마음으로 한국 교회 8가지 개혁을 위한 한국교회개혁실천기도를 했으며 예배는 정인찬 목사(증경대표회장)의 축도로 마무리 됐다.

한편 신임대표회장 이수형 목사는 순복음대학교 명예신학박사를 받았고 총회목회대학원 순복음대학교대학원 교수를 역임했으며 현재 △오산리기도원 부흥사회 상임회장 △미래목회포럼 실무회장 △순복음강원신학교 학장 △춘천성시화운동본부 부이사장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강원지방회장 △2017종교개혁500주년성령대회 실무대표회장 △세성령부흥사연수원 원장 △한국기독교복음단체총연합회 공동회장 △한국기독교성령역사연구원 이사를 맡고 있다.